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오쇼핑, 배구선수 김연경 화장품 모델로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배구계의 '걸크러쉬' 김연경 선수
자신감있고 당당한 SEP 브랜드 이미지 부합

CJ오쇼핑, 배구선수 김연경 화장품 모델로 발탁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CJ오쇼핑이 세계적인 배구선수 김연경을 화장품 브랜드 '셉(SEP)'의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셉은 김연경 선수를 통해 25~34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층에게 '아름다운 자신감(Beautiful confidence)'이라는 브랜드 핵심가치를 알리며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김연경 선수는 지난 23일 서초구에 있는 한 광고 촬영장에서 셉 광고영상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김연경 선수의 모습은 셉의 기존 모델인 패션모델 비타칸의 새 브랜드 영상과 함께 다음달 22일부터 페이스북에 공개된다. 특히 이번 영상 촬영은 영화 '뷰티인사이드'와 SSG닷컴의 '쓱' 광고로 화제를 모은 백종열 감독이 맡았다.

김연경 선수가 모델로 활동하게 되는 제품은 립스틱, 립틴트 등 총 6개 립 라인으로 제품 모두 탈크,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등 이슈성분 10가지를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건강하고 촉촉한 입술 관리를 위해 오메가 3, 오메가 5, 콜라겐, 프로폴리스 등의 성분으로 구성된 '슈퍼 엑스 컴플렉스™'를 첨가했다.


김수희 CJ오쇼핑 부장은 "셉의 브랜드 철학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자신감으로부터 비롯된다'라는 것"이라며 "이를 가장 잘 대변할 수 있는 모델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김연경선수를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셉은 2008년 CJ오쇼핑 자체브랜드(PB)로 론칭해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달성했으며, 지난 4월 온·오프라인 위주로 판매되는 별도 브랜드로 독립했다. 오프라인매장(올리브영)을 비롯 11번가, GS샵, 신라면세점 등 14개의 온라인 몰에 입점해있으며 올 9월에는 롯데 백화점 부산 서면점, 청량리점에 추가 입점한다. 연내에는 미국 명품 판매 1위 백화점인 '노드스트롬'의 온라인 몰과 일본 대형 드럭스토어인 '로프트' 30개 지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