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면시장 휩쓴 'PB동원참치라면' 봉지라면으로 재탄생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라면시장 휩쓴 'PB동원참치라면' 봉지라면으로 재탄생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대표 PB상품인 'PB동원참치라면' 2종을 봉지면으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에서 지난해 출시 첫날부터 라면 카테고리 내 판매 1위에 등극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용기면 'PB동원참치라면'이 봉지면으로 재탄생했다. 가격은 각 2000원(4입 번들 8000원)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PB동원참치봉지라면' 2종은 기존 용기면에 비해 풍성한 건더기와 쫄깃한 면발을 사용해 재료의 식감과 풍성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참치 살코기를 파우치에 담아 기호에 맞게 넣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PB동원참치라면의 인기에 힘입어 동원참치를 활용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냉동밥인 '동원참치볶음밥(각 3500원)' 2종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동원참치볶음밥' 2종은 동원참치와 함께 각종 채소를 넣어 만든 볶음밥으로, 컵밥 형태의 용기에 담겨 있어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동원참치볶음밥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9월 말까지 PB교동직화짬뽕 소컵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