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서 통한 알찬여행 준비 지원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이달 31일까지 인터넷교보문고를 이용하는 신세계면세점 내국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노룩(No Look) 여행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넷면세점을 포함한 신세계면세점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회원들이 쇼핑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여행서를 통해 보다 알찬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먼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당일 10달러 이상 구매한 회원들에게 선불카드 1만원 권과 스무디킹 스무디 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의 경우 당일 10달러 이상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선불카드 1만원 권을, 인천공항점의 경우 교보문고 회원임을 인증한 면세점 회원들을 대상으로 선불카드 5000원 권을 증정한다.
이 같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증정 장소 방문 후 여권과 교보문고 모바일 앱 마이룸 화면을 제시해야 하며, 이벤트는 출국 및 상품 구매 횟수에 관계없이 지점별 행사 기간 내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또한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은 인터넷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번호를 발급 받은 회원들에게 등록 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0원을 제공한다. 적립금의 경우 발급일로부터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