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컨콜] 컴투스, 모바일 게임 신작 7종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컨콜] 컴투스, 모바일 게임 신작 7종 공개
AD


컴투스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7종을 공개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8일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체인 스트라이크, 낚시의 신 VR, 댄스빌, 버디크러시, 히어로즈워2, 스카이랜더스 모바일, 서머너즈 워 MMORPG를 개발 중"이라고 말했다.

이중 체인 스트라이크는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 제작된 신개념 턴제 RPG다. 낚시의 신 VR는 구글 데이드림 리모트 컨트롤러를 낚싯대 삼아 직접 던지고 당기는 게임이다. 이 관계자는 "컴투스의 주요 게임인 기존 낚시의 신의 뛰어난 물고기 묘사와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낚시의 현장감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댄스빌은 초등학생을 포함한 전연령층 타켓의 캐주얼 샌드박스 게임이다. 글로벌 공통의 관심사인 '음악'과 '댄스'를 소재로 사용자 스스로 자유롭게 뮤직비디오를 창작하여 친구들과 공유하며 즐길 수 있다.


컴투스는 서머너스 워 MMORPG도 개발 중이다. 이 관계자는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해 차별화된 MMORPG를 선보이겠다"며 "한국 시장만을 타겟팅한다면 심화되고 있는 경쟁 탓에 많은 어려움 겪을 수 있지만 글로벌 시장을 타겟팅하면 아직도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설명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