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유안타증권이 7일 주식 투자정보 포털 사이트 ‘티레이더 인포’를 오픈했다.
‘티레이더 인포’는 리서치센터에서 발간하는 국내외 주식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제공하는 주식 투자정보 포털 서비스다.
급변하는 주식시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투자자의 관심도가 높은 이슈 중심으로 편집해 투자정보를 지원한다. SNS와의 연계 기능을 강화해 리포트와 투자정보의 전달과 공유를 쉽게 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증시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핵심 리포트를 선정해 보여주며, 유안타증권 베스트 애널리스트가 직접 엄선한 산업별 주요 이슈도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유안타증권 창구를 통해 최근 1주일 동안 거래된 순매수 상위 종목을 집중 분석하고 진단하는 서비스도 마련했다.
전진호 유안타증권 온라인전략본부장은 “티레이더 인포’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리서치 콘텐츠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제공함으로써 투자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투자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며, “고객의 수익 개선에 기여할 수 있도록 향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국내 최고 수준의 투자정보 플랫폼을 갖추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티레이더 인포’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 및 전국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