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휠라, 레트로 감성 담은 ‘디스럽터 샌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톱니 모양의 키높이 오버솔 등 특징

휠라, 레트로 감성 담은 ‘디스럽터 샌들’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휠라는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링 슈즈 ‘디스럽터’를 스포츠 샌들 형태로 재해석한 ‘디스럽터 샌들’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디스럽터 샌들은 1998년 처음 선보인 이후 지속적으로 사랑 받아온 휠라의 시그니처 슈즈인 ‘디스럽터’의 특징을 샌들로 구현한 제품으로, 레트로와 스트리트 무드를 결합했다.


디스럽터의 아이코닉한 톱니 모양의 과감한 키높이 오버솔, 휠라를 상징하는 FLAG 패턴의 독특한 측면 디자인에 발꿈치 부분에는 휠라 리니어 로고 포인트탭을 적용,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샌들에 투영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기능성도 우수하다. 일상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여름철 활발한 야외활동 중에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구성한 것. 경량성과 충격 흡수력이 우수한 인젝션 파일론 풋베드를 사용해 쿠셔닝을 강화했으며, 발등을 감싸는 3선 스트랩 덕에 여름철 활발한 야외 활동에도 발에 무리를 주지 않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블랙과 화이트ㆍ네이비ㆍ레드 혼합형 등 총 2가지 색상, 사이즈는 230~250㎜(10단위)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5만9000원이다.


휠라 관계자는 “디스럽터 제품 특유의 디자인적 특징을 살리며 세련된 멋을 더한 디스럽터 샌들은 여름철 다양한 TPO(시간ㆍ장소ㆍ상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것이 최대 강점”이라며, “특히 기존 샌들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독특한 키높이 오버솔은 뜨거운 여름에도 키높이 패션을 포기할 수 없는 패피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이번 여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