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락앤락, 식재료별 맞춤 밀폐용기 '스페셜 시리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락앤락, 식재료별 맞춤 밀폐용기 '스페셜 시리즈' 출시 락앤락 신제품 '피자·전 보관용기'
AD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종합주방생활용품 전문기업 락앤락이 식재료별 맞춤 밀폐용기 '2017스페셜 시리즈 7종'을 출시했다.

락앤락 스페셜 시리즈는 생활 속 불편사항을 파악해 매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수박야채 보관통'과 '김밥재료 용기' 등 10종에 이어 올해는 ▲피자 보관용기 ▲전 보관용기 ▲식빵 보관용기 ▲양파 보관용기 ▲버터 보관용기 ▲파우더 스토리지 2종 등 총 7가지를 스페셜 시리즈에 추가했다.


피자 보관용기는 먹고 남은 피자조각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용기다. 뚜껑을 열고 용기 채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데울 수 있다. 넉넉한 사이즈로 대형 피자 조각까지 담을 수 있다.

전 보관용기는 내부에 별도의 트레이가 있어 튀김이나 전 같은 기름기 많은 음식을 보관하기에 좋다. 기름이 고이지 않고 트레이 밑으로 빠져나가 한층 위생적이면서도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다. 트레이에는 손쉽게 들어올릴 수 있도록 양쪽에 손잡이가 달려있어, 만두나 과일 등의 보관에도 유용하다.


이외 식빵, 양파, 버터 보관용기를 비롯해 파우더 스토리지 2종 등 총 5종은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요청을 통해 새롭게 재탄생한 제품들이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락앤락 스페셜 시리즈는 생활 속 살아있는 아이디어가 반영된 제품들로, 시대적 트렌드나 환경적 요인에 의해 새롭게 개발되는 제품들이 다수를 차지한다"라고 말했다.


신제품 '피자·전 보관용기'는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 락앤락 스페셜 리뉴얼 5종은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락앤락몰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