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한국GM 쉐보레는 국제아동안전기구 사단법인 세이프키즈코리아와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사각사각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어린이와 학부모 등 약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쉐보레 영등포 전시장에서 첫 프로그램이 열렸다. 참가자들은 자동차 사각지대의 위험성을 다양하고 재미있는 교보재로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백범수 한국GM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쉐보레의 제품 철학은 단순히 가장 안전한 차를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는다”며, “쉐보레 브랜드는 앞으로도 차량 안전뿐만 아니라 교통안전문화 조성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 말까지 송파, 논현, 여의도, 신촌, 상봉 등 서울 주요 쉐보레 전시장에서 개최되며, 향후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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