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성군,‘아르스노바 남성합창단 행복 나눔 음악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중후하고 풍부한 매력의 웅장함 선사"

보성군,‘아르스노바 남성합창단 행복 나눔 음악회’ 개최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보성군(군수 이용부)에서는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보성군문화예술회관에서‘아르스노바 남성합창단 행복 나눔 음악회’가 열린다.


행복 나눔 음악회는 아르스노바 남성합창단이 들려주는 인생과 꿈을 노래하는 따스한 남성의 울림이란 주제로 남성만이 낼 수 있는 중후하고 풍부한 매력의 웅장함을 선사하는 클래식 공연이다.

푸치니 오페라 ‘토스카’와 드보르작 오페라 ‘루살카’,‘라 트라비아타’ 와 가요를 편곡한‘그리운 마음’,‘그대와 영원히’등을 통해 풍성한 합창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르스노바 남성합창단’은 2006년 9월 창단하여 20대부터 50대 남성으로 구성된 합창단이며 폭넓은 레퍼토리로 정통 합창음악을 지향하며 다양한 문화공연을 하고 있다.

또한, 2014년 제18회 대통령상 전국합창대회 은상을 수상했고, 지난 6월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초청공연 등 활동의 폭을 넓히고 있다.


군 관계자는 “남성합창단이 들려주는 아름답고 섬세하며 보슬비 같은 감동이 있는 행복 나눔 음악회에 많은 분들이 관람하여 모두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가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입장료는 6,000원이며 청소년은 30% 할인되고, 예매는 보성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및 티켓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기타사항은 보성군문화예술회관(061-850-8660~2)으로 문의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