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은행, 유로머니 선정 '韓 최우수 은행賞'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신한은행, 유로머니 선정 '韓 최우수 은행賞' 수상 13일 홍콩에서 열린 유로머니(Euromoney) 주관 시상식에서 최재열 신한아주금융유한공사 사장(가운데)이 유로머니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신한은행)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신한은행은 글로벌 금융전문 매체 유로머니(Euromoney)가 선정한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Best Bank in Korea)'에 꼽혔다고 14일 밝혔다.


전날 홍콩에서 유로머니 주관으로 개최된 시상식에서 신한은행은 ▲2016년 국내 은행권 최고의 수익 달성 ▲글로벌 진출 확대 ▲디지털 뱅킹 선제적 추진 등을 높게 평가 받았다. 유로머니는 매년 각 국가별로 최우수 은행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탁월한 성과를 이어 나가기 위해 자체 경쟁력을 키우는 오가닉(Organic) 성장과 인수합병(M&A), 지분투자 등 인오가닉(Inorganic) 성장 전략을 기반으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은행으로서 혁신을 통해 아시아를 넘어 세계 일류 은행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