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M’이 거래소를 오픈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리니지M 헝그리앱’은 유저들이 보다 활발하게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금전적 보상이 주어지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리니지M 헝그리앱’에서 ‘미션 참여하기’를 클릭한 뒤, 레벨 45 이상의 ‘리니지M’ 캐릭터로 월드 보스에 참여 중인 모습을 캡처해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해야 한다. 인증 절차를 밟은 유저 중 게시판 활성화에 기여한 유저 8명을 선정,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4,000포인트를 증정한다.
해당 포인트는 누적 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과 교환 가능해 ‘리니지M 거래소’ 화폐인 ‘다이아’ 구매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벤트는 오는 13일(목)까지 진행되며, 게시판 내 활동량보다는 ‘리니지M’ 정보 공유, 타 유저와의 소통 등이 중요 심사 기준이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리니지M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 운영하는 ‘리니지M 헝그리앱’은 아이템 DB, 마법 DB, 제작 DB, 사냥터 추천, 장비 세팅, 아데나 노가다 등 ‘리니지M’ 관련 각종 소식과 정보를 다루고 있다.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 평균 1,000여 건의 글이 게재되는 등 유저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리니지M 거래소’ 오픈 이후에는 ‘아이템 거래’ 게시판을 신설해 유저들의 거래 활동을 돕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