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스프라이트 X 마이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
‘스프라이트 X 마이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은 매년 여름마다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리는 스프라이트의 청량감과 젊고 트렌디한 감각의 브랜드 이미지를 독창적인 아트웍으로 표현해 음료 하나에도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스프라이트 X 마이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은 스트리트 그래픽 아티스트가 작업에 참여, 도심 속 길거리를 액티브하게 표현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감성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젊고 트렌디한 스프라이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아디다스의 커스터마이징(주문제작) 서비스 마이아디다스의 창조적 특성을 조화롭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