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청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기대작 '소녀전선'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29일까지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소녀전선 헝그리앱'은 이를 기념한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소녀전선’의 CBT에 참여해 ‘제 1전역’을 모두 클리어한 화면을 캡처해 ‘제 1전역 클리어’ 게시판에 인증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6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1,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소녀전선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녀전선’은 2060년 전쟁으로 인한 무기 제조 기술의 비약적 발전으로 비군사 목적으로 제조된 자율 인형이 인류를 공격함에 따라 그에 대응하기 위해 생성된 전술 인형의 탄생을 배경으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명 일본 성우 및 일러스트를 앞세운 그래픽과 스토리가 강점이며 오는 30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