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야마하뮤직, 23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야마하 뮤직 페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야마하뮤직, 23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야마하 뮤직 페어'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8층 문화홀에서 팝업스토어 행사 '야마하 뮤직 페어'를 개최한다.

야마하 뮤직 페어에서는 관람객이 직접 악기를 시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디·재즈밴드의 수준 높은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그랜드피아노부터 데스크탑 오디오까지 야마하의 모든 악기를 전시하는 대규모 행사로 대구 지역에 큰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 고객들은 그랜드피아노, 업라이트피아노, 디지털피아노 등 야마하의 피아노 시리즈를 비롯해 밴드 및 교회 연주에 많이 활용되는 기타, 드럼 그리고 다양한 관·현악기 등을 자세한 안내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업라이트피아노의 표준으로 불리는 U1, 그랜드피아노의 연주감을 그대로 살리는 디지털피아노 CLP-535, 입문자를 위한 플룻 YFL222, 늦은 밤 집에서도 연주가 가능한 사일런트 기타 SGL200 시리즈, 파워풀한 사운드를 헤드폰으로도 즐길 수 있는 DTX 전자드럼 등 야마하의 대표 악기를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인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오디오 Relit 시리즈, ISX-803 등 음향기기도 선보인다.


행사가 열리는 3일 동안 아티스트와 야마하의 악기가 함께 만드는 음악 공연도 매일 3회씩 오후 1시, 3시, 5시에 펼쳐진다.


첫날인 23일에는 2014년 데뷔한 이후 인디음악계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어쿠스틱 혼성듀오 '정흠밴드'의 공연이, 24일에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재즈 밴드 중 하나인 '고희안 트리오'의 재즈 콘서트가 열린다. 마지막 날인 25일에는 야마하 데몬스트레이터 연주팀이 멋진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