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로벌 후원사’ 아레나, 박태환과 공식 후원 협약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글로벌 후원사’ 아레나, 박태환과 공식 후원 협약식 박태환 [사진=아레나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동인스포츠)는 '마린보이' 박태환(28)과 16일 오전 10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

아레나는 지난해 리우올림픽에 이어 수영용품 공식 후원과 함께 박태환을 브랜드 모델로 결정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아레나는 박태환 선수에게 계약금 외 전지훈련에 필요한 아레나 제품을 지원하며 대회 성적에 따라 별도의 추가 상금을 제공한다.


아레나 김경회 사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한국을 넘어 세계를 대표하는 박태환에게 적극적인 아레나의 지원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박태환은 지난달 초에는 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린 2017 아레나 프로 스윔 시리즈 대회에 참가해 자유형 400m와 200m, 1500m에서도 우승하며 3관왕에 올랐고 오는 7월에 열리는 국제수영연맹(FINA) 헝가리 부다페스트 세계수영선수권 경기에 한국 국가대표로 참가하며, 다시 한번 좋은 성적을 다짐했다.


박태환은 헝가리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유럽 현지 적응훈련을 위해 짧은 2박 3일 짧은 일정을 마치고 18일 출국한다. 박태환이 출전하는 경영 종목 경기는 7월 23일 자유형 400m를 시작으로 24일, 25일 자유형 200m, 29일, 30일 자유형 1500m에 출전한다.


아레나는 FINA의 공식 후원 업체로서, 세계수영선수권대회 등 국제적 이벤트를 후원하며 세계 최정상급 수영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아레나는 매년 대한수영연맹을 후원해 왔으며, 26년째 수영국가대표팀은 물론 청소년 선수와 장애인 수영선수를 후원해 오고 있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