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체리쉬가 지난 9일 광주광역시 동림동에 약 180평 규모의 매장을 오픈 했다고 12일 밝혔다.
체리쉬는 광주점 오픈을 기념,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갈 수 있도록 오는 30일까지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 행사를 마련해 진행한다.
할인 행사로는 체리쉬의 인기 제품인 모션베드 세트 구매 시 약 28%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라포레 침대, 브루노 소파, 루고 거실장 등 체리쉬의 주요 인기 제품들도 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모션베드 세트 구매 시 메모리폼 베개를 추가 증정과 제품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행사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있어 매장 방문 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체리쉬 관계자는 "광주점은 휴먼시아 아파트 단지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 입주민들에 의한 많은 판매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오픈을 기념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체리쉬 광주점에서는 인기 제품인 모션 베드를 비롯해 소파, 침대 등 체리쉬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침구류, 수납장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토털 리빙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