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보, 리메이크 앨범 공개..듀스부터 트와이스까지 K-POP 재해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진보, 리메이크 앨범 공개..듀스부터 트와이스까지 K-POP 재해석 진보의 리메이크 앨범 'KRNB2' 트랙/사진=슈퍼프릭레코드
AD



알앤비(R&B) 프로듀서 진보가 새 리메이크 앨범의 수록곡 목록과 참여뮤지션들의 명단을 공개했다.

슈퍼프릭레코드는 7일 0시 'KRNB2' 공식 사이트(http://www.krnb.kr)와 슈퍼프릭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에 새 리메이크 앨범 '파트 원(Part.1)'의 트랙리스트와 보컬리스트 명단을 게재했다.


이번 앨범에는 듀스의 멤버였던 김성재의 '말하자면', 015B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 윤수일의 '아파트', 트와이스의 'TT' 등 80년대부터 최신 히트곡까지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트랙들이 담겨 있다.

특히 보컬리스트가 눈에 띈다. 각종 음원 차트를 폭격하며 대세로 군림하고 있는 크러쉬, AOMG의 홍일점 후디, 최근 JYP를 떠난 지소울(G.Soul),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메인 보컬 나잠 수, 그리고 수민이 이번 앨범에 참여했다.


한편 'KRNB2'는 K-POP 히트곡들을 진보 특유의 색깔로 재해석해 리메이크하는 프로젝트다.


진보는 2011년 제8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 부문에 이름을 올렸으며, 2014년에는 제11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 노래상을 수상한 알앤비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다.






아시아경제 티잼 윤재길 기자 mufrooki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