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달의 배우' 인피니트 엘 선정, 드라마 '군주'로 연기돌 이미지 굳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인피니트 엘이 '이달의 배우'로 선정됐다.



MBC드라마넷은 드라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이달의 배우’를 기획, 매달 화제에 오른 배우를 선정하고 있다. 5월의 배우로 선정된 유승호에 이어 6월 이달의 배우는 MBC드라마넷 '군주-가면의 주인'에서 열연 중인 김명수를 선정했다.



배우 김명수는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엘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톱아이돌. 김명수는 아이돌의 화려한 이미지를 내려놓고 극 중 천민인 이선 역할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배우라는 타이틀에 더욱 어울리는 스타로 거듭났다. 또한 김명수는 '군주'를 통해 첫 사극 도전에 나선 것임에도 불구하고 유승호, 김소현과 함께 명품 연기를 펼치며 동시간대 1위라는 시청률 상승에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에 맞춰 MBC드라마넷에서는 6월 이달의 배우로 김명수를 선정하고 그의 배우로서의 2막 인생이 담긴 영상 제작에 나섰다. 또한 해당 영상을 채널에 방영할 뿐 아니라 드라마넷 공식 SNS를 통해 홍보한다. 배우 김명수가 열연을 펼치는 '군주-가면의 주인'은 MBC드라마넷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 겟잇케이>
이슈기획팀 the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