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스터피자 드림팀, '피자 만들기 행사'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올해 30개 지역아동센터서 도우쇼 공연 등 진행 예정

미스터피자 드림팀, '피자 만들기 행사' 진행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MP그룹의 미스터피자 드림팀이 연말까지 지역아동센터 30여곳을 찾아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 등 재능기부 활동을 펼친다.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용인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향상 행복한 홈스쿨'을 방문해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향상 행복한 홈스쿨은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이 운영하는 지역아동센터로 아동에게 음악, 체육, 교육, 각종 공연 관람 등 문화 체험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단체다.

이날 행사는 드림팀의 도우쇼 세계 챔피언들이 역동적이고 화려한 도우쇼 공연을 시작으로, 30여명 아동들이 직접 나만의 피자를 만드는 피자만들기 체험 교실로 이어졌다. 피자 30판을 현장에서 직접 만들어 향상 행복한 홈스쿨 소속 아동 및 관계자 모두가 함께 먹으며 즐거운 추억을 쌓는 피자파티 시간도 가졌다.


미스터피자는 지난 1월 지역아동센터 중앙지원단에서 운영하는 나눔플러스 I-ON을 통해 '세계챔피언과 피자만들기 체험' 참여 접수를 받아 총 30개 지역아동센터를 선정했다. 600개가 넘는 지역아동센터가 신청해 치열한 경쟁률을 보였으며, 드림팀은 연내 수도권 15개, 지방 15개로 총 30개 아동센터를 방문, 지속적으로 재능기부 활동을 펼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미스터피자 드림팀의 재능기부 활동은 오감을 만족 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돼 체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라며 "지속적이고 장기적으로 재능기부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