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스터피자, 사업설명회 개최…배달서비스 가맹사업 본격 확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사업 성공노하우와 시장 분석, 메뉴 및 매장 경쟁력 소개

미스터피자, 사업설명회 개최…배달서비스 가맹사업 본격 확대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미스터피자 사업설명회는 오는 30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3시에 방배동 MP그룹 본사 사옥(서초구 효령로 132, 방배역 1번 출구)에서 열린다. MP그룹의 27년간 축적된 가맹점 노하우, 철저한 시장 분석, 메뉴 및 매장 경쟁력 등 창업 희망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1인 가구와 외식 트렌드 변화로 인한 배달 고객 증가에 맞춘 미스터피자의 배달 서비스 특화 매장을 소개한다. 미스터피자는 스마트앱과 홈페이지를 배달 주문 중심으로 전면 개편, 배달 주문에 따른 고객 응대 서비스, 전문 배달 서비스를 위한 교육 또한 별도로 실시해 배달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미스터피자는 배달 서비스 특화 매장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올해로 창립 27주년을 맞은 미스터피자는 300% 원칙인 100% 수타, 100% 수제, 100% 석쇠 구이를 기본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피자를 앞세워 성장한 국내 대표 피자 전문점이다. 국내외 530여개 직·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