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헉슬리에서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를 출시한다.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는 토코페롤 함량이 뛰어나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사하라 사막 선인장 시드 오일, 높은 보습력의 선인장 추출물을 담았다.
미세먼지 입자를 흡착하는 시트를 사용해 미세먼지가 피부 속으로 침투하는 것을 방지해준다. 일반 섬유보다 150배 가늘고 촘촘한 원사로 실키한 촉감과 함께 제형의 흡수를 빠르고 고르게 도와준다.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고안된 패키지 디자인도 특징이다. 선인장수가 함유된 상단 시트층과 하단의 오일층이 분리되어 있다. 사용 직전 오일 층을 눌러 터트려 시트에 골고루 스며들도록 한 후 사용하면 된다. 각기 다른 두 제형이 만나면서 피부에 최적화된 유화 타입 제형으로 변화되어 보다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맥이 스티브제이 앤 요니피와 콜라보레이션한 SJYP컬렉션을 선보인다. SJYP 컬렉션은 스티브제이 앤 요니피 디자인 감성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컬렉션이다. 특히 볼드한 아이라이너와 레드립을 즐기는 디자이너 요니P의 룩을 담아 컬러 선정에서부터 패키지 작업까지 그대로 반영된 것이 다른 콜라보레이션과는 차별화 되는 특징이다.
디자이너 요니는 “평소 즐겨 사용하기도 했고 우리의 패션 백스테이지를 책임지고 있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맥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즐거운 작업”이라며 “내가 제일 좋아하기도 하는 레드립은 특별히 내 이름을 딴 컬러명이라 더욱 애착이 가는 제품 중 하나다”고 전했다.
RMK가 쿨링젤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 스킨튜너 쿨링젤을 선보인다. 끈적임 없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충전해주며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젤타입 텍스처가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준다.
미라클 후르츠, 율무씨 등 보습력 높은 엑기스 성분을 배합해 건조해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 구석구석에 촉촉함을 채워준다.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표피 대사를 좋게 한다.
샹테카이가 신제품 아이 리프트를 선보인다. 세라믹 펜슬타입으로 손대지 않고 눈가에 영양과 쿨링 효과를 전달한다. 아이 리프트는 샹테카이 시그니쳐 컬렉션인 로즈 드 메이 라인이다. 퓨어 로즈 워터를 기본으로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눈가는 물론 눈꺼풀에도 사용이 가능한 아이케어 제품으로 쳐진 눈꺼풀의 개선을 돕는데도 탁월해 부기개선과 주름개선, 다크서클완화 등 눈가의 모든 고민에 탁월하다.
아이 리프트 성분 50%는 퓨어 로즈 워터가 차지한다. 5월의 희귀장미 로즈 드 메이를 증류해 얻는 퓨어 로즈 워터는 항산화 성분과 풍부한 비타민 C를 함유한 원료다. 다른 피부보다 3배 얇고 민감한 눈가는 손이 닿지 않으면 좋지만 손대지 않고 관리하기 어렵다. 세라믹 펜슬형 어플리케이터를 잘 활용한다면 충분히 효과적인 셀프케어가 가능하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