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윙 실력↑" 와이드앵글, 새 디자인 '민소매 티셔츠'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어깨 드러내는 디자인에 가능성 소재 접목

"스윙 실력↑" 와이드앵글, 새 디자인 '민소매 티셔츠'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와이드앵글이 한 여름에도 골프를 즐기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과감한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대표적인 제품이 목 부분 깃을 없애고 양쪽 어깨를 완전히 드러낸 '변형 슬리브리스 티셔츠'다. 기존에 출시되던 민소매 티셔츠보다 훨씬 더 몸에 달라붙도록 해 몸매를 강조했다. 무엇보다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가볍고 편안한 스윙을 가능케 했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로, 가격은 7만8000원이다.


깔끔한 디자인도 있다. '메쉬 배색 민소매 티셔츠'와 '부분 배색 민소매 티셔츠'는 땀과 열 배출이 빠르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좋은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땀이 많은 겨드랑이 부분에도 통풍이 잘 되는 소재를 접목해 쾌적감을 높였다. 색상은 레드, 그린으로 구성됐으며, 부분 배색 민소매 티셔츠는 화이트, 핑크, 블랙 컬러로 선보였다. 가격은 6만8000원부터 7만8000원.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최근 골프 문화가 젊고 가벼우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로 점차 변화하고 있다"며 "젊은 여성들의 경우 개성 있는 스타일로 주목 받기를 원해 새롭게 선보인 디자인들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