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JTI코리아, 뉴욕 판매 1위 전자담배 ‘로직 프로’ 캡슐 팩 디자인 리뉴얼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JTI코리아, 뉴욕 판매 1위 전자담배 ‘로직 프로’ 캡슐 팩 디자인 리뉴얼 로직 프로 캡슐 팩.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메비우스와 카멜 등 세계적인 담배 제품을 판매하는 JTI코리아가 전자담배 ‘로직 프로’ 캡슐 팩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변경은 담뱃갑 경고그림 부착 의무화에 따른 것으로, 새로운 캡슐 팩은 로직 프로 캡슐의 세 가지 맛 각각의 특징을 살려 디자인했다.


로직 프로 캡슐은 오리지널과 후레쉬, 블리스 세 가지 맛이다. 니코틴 함량은 오리지널이 12mg/㎖, 후레쉬와 블리스가 각각 6 mg/㎖이다.


뉴욕 판매 1위 전자담배 로직 프로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안전하고 간편한 사용법에 힘입어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지난해 소비자 브랜드 대상 전자담배 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로직 프로 캡슐 한 팩에 3개의 캡슐이 포함되었으며, 가격은 1만8000원이다. 로직 프로 스타터 키트는 본체와 배터리, 그리고 충전 USB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만원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