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페이지 개편기념 모바일 전용 패키지 선봬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6월30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욜로(YOLO)’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도심에서의 짧은 휴가를 여유롭고 럭셔리하게 즐기고픈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혜택 가운데 여름 시즌 최고로 꼽히는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과 더 파크뷰 조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바일 욜로 패키지 이용객은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과 미국 뉴욕의 대표적인 수제 맥주 브랜드인 ‘브루클린 브루어리’의 ‘브루클린 라거’ 생맥주가 제공된다. 또한 체크인 다음 날 여유롭게 즐기는 더 파크뷰에서의 조식과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 발레파킹 무료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는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2인) △ 브루클린 수제 맥주(2잔) △더 파크뷰 조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 △신라 베어(1개) △발레파킹 1회 무료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