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페스티벌룩 돋보이려면 핸드백 스타일링 주목해봐~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페스티벌 시즌이다. 재즈, 힙합, 락 등 다양한 장르로 꾸며지는 페스티벌 현장에는 누구보다 개성이 넘치는 이들이 많이 모인다. 그 속에서도 돋보이는 패션센스로 눈길을 끌고 싶다면 스타일리시한 핸드백 스타일링을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 ‘에코백’으로 멋스럽게

페스티벌룩 돋보이려면 핸드백 스타일링 주목해봐~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AD

스탠딩으로 음악에 몸을 맡긴 채 뛰고 싶다면 가벼운 에코백은 어떨까? 어깨에 가볍게 걸치거나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캔버스 소재 핸드백은 반나절 이상 지속되는 페스티벌을 끝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즐기기에 제격인 핸드백일 것이다.


신민아가 화보 속에서 선보인 에코백은 화려한 스팽클 패치가 돋보여 위트있는 페스티벌룩을 완성해 줄 아이템이다. 가방을 복조리 형태로 묶을 수 있어 야외 활동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좀 더 가벼운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미니 크로스백은 어떨까?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에 지퍼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데일리백은 물론 여행시에도 세컨드백으로 활용하기 좋다.

◆ ‘포인트 미니백’으로 에지있게


페스티벌룩 돋보이려면 핸드백 스타일링 주목해봐~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페스티벌룩에 포인트를 주는 가장 쉽고 확실한 방법은 컬러풀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다. 이때 양손이 자유로우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역시 미니백이 아닐까? 비비드한 컬러 미니백은 편안하면서도 엣지를 더해줄 포인트 아이템이다.


페스티벌 스테이지를 오가며 음악을 쾌적하게 즐기기 위해 심플한 스타일을 선보였다면 청량감을 주는 블루 컬러에 자수 장식이 돋보이는 미니백을 매치해보자. 좀 더 시원한 느낌을 원한다면 메탈 잠금 장식의 새들백은 어떨까? 쿨하면서도 멋스러운 페스티벌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