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찌'가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봄인데 어디 안 놀러 가니?’로 여행, 산책, 나들이 인증샷을 어플 내 ‘FUN 커뮤니티’ 게시판에 5월 14일까지 자유롭게 게재하면 된다. 본인이 찍은 사진일 경우에만 참여가 인정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100% 지급한다.
‘찌’ 관계자는 “여행 사진을 자랑하고 문화상품권도 받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라며,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사진들을 기대하고 있다. 이벤트가 어렵지 않으므로 꼭 참여하시어 저희가 준비한 선물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자신 있게 내놓은 ‘찌’는 ‘게임 정보 제공’,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등록’,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로 결제 내역을 토대로 유저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제적 푸쉬 발송 없이도 전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찌’의 ‘VIP 쿠폰’은 높은 혜택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신규 가입자와 진성 유저 수를 늘리는 일등공신의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파이널 블레이드’, ‘원티드 킬러 for Kakao’, ‘반지: Age Of Ring’,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등 대작 인기 게임과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