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너티브 걸즈)'가 최근 누적 다운로드 수 50만 건을 돌파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얼터너티브 걸즈 헝그리앱'은 이를 기념해 간단한 참여로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게임 내 버추얼 타워에서 자신이 클리어한 최고 층수와 점수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무한돌파’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5월 7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열다섯 명에게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얼터너티브 걸즈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얼터너티브 걸즈'는 악의 무리에 대항하는 숙명을 가진 소녀들의 성장기를 그린 VR(가상현실) 대응 미소녀 육성 RPG로, VR기술을 도입하여 눈앞에서 실제로 움직이는 듯한 소녀들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금일(4일) 5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신규 퀘스트인 '트로피컬 서바이벌'과 '때 이른 무더위' 뽑기를 업데이트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