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언니쓰' 강예원 "무대의상, 개인 취향에 맞게 스스로 준비했어요"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언니쓰' 강예원 "무대의상, 개인 취향에 맞게 스스로 준비했어요" '언니쓰' 강예원이 타이틀곡 '맞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강예원 인스타그램
AD


'언니쓰' 강예원이 무대의상과 관련해 SNS에 글을 남겼다.

강예원은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니쓰 무대의상. 이번엔 개인 취향에 맞게 스스로 아이템 준비한 것"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타이틀곡 '맞지?' 뮤직비디오 촬영에 한창인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빈티지함과 러블리 매력이 드러나는 데님 패션이 눈길을 끈다.


강예원의 게시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교복도 잘 어울렸는데 데님 스타일도 예쁘네요~ 다음 주 뮤직뱅크 기대가 큽니다 (jul***)", "무대의상이 하나같이 다 잘 어울리네요 진짜 얼굴이 다 화사해보여요(moo***)", "지난번 중간 의상 보고 진짜 실망했는데 ..예쁨 예쁨 기대됩니다! 뮤직뱅크 본방사수 하겠음(ju_***)"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언니쓰'는 오는 12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맞지?'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