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만한 주식투자자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 생각해 본 것이 있으니 바로 증권사 연계신용, 스탁론이다. 아닌 게 아니라 국내 스탁론 잔고 규모는 현재 2조원 이상, 거래 시작 이후 최대치다. 이제 스탁론은 주식투자자들에게 있어 가장 주요한 자금마련 수단인 것이다.
자금이 부족했던 투자자, 초기 수수료가 부담이 되었던 고객, 그리고 스탁론 자체에 대해 아직까지도 망설이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이제 “부자네 스탁론”이 모든 해답이 되어 줄 것이다. 머니투데이 MTN “부자네 스탁론”은 지난 2009년 처음 설립 이래 8년 동안 스탁론 부분 단연 최우수 고객만족도를 한 차례도 잃어 본 적이 없는, 명실공이 국내 최고의 스탁론 기업이다.
지금 《부자네 ☎ 1644-5993》로 조건을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 보유 종목으로의 진행 가능 여부와 한도부분 등 합리적인 자산증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주식매입자금의 결실을 거둘 수 있는 기회 중의 기회다. 상담ㆍ신청ㆍ입금까지 10분이면 모든 절차 OK다.
★ 부자네 BEST 5
-2년 고정금리
-연 2.4% 최저금리 / 마이너스식 합리적 이자 지불
-주식 매도 없이 증권사 신용 / 타사 스탁론 최고 조건 즉시 대환
-초기비용 + 연장 +중도수수료 전액 0원
-현금 즉시 출금
-상담전화 ☎ 1644-5993
▦ 부자네 바로가기 http://asia.bujane.co.kr
고객들의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코미팜, 삼부토건, 흥국에프엔비, 카카오, 홈캐스트 등이 있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