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예정인 모바일게임 기대작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가 오는 25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인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펜타스톰 헝그리앱’은 출시 예정 모바일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이색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펜타스톰 헝그리앱’에서 제공하는 영웅 도감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영웅을 스크린샷으로 찍은 후, 해당 영웅 이름의 글자수에 따라 이행시, 삼행시 등 N행시를 지어 ‘이벤트’ 게시판에 함께 게재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4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펜타스톰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펜타스톰’은 개성 있는 영웅을 직접 조작해 상대방 중앙 기지를 파괴하는 5대5 실시간 팀대전 방식의 모바일 AOS 게임이다. 전장 내에는 매복이 가능한 풀숲과 정글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자원 등이 있어 이를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실시간 대전, 랭킹전, 보물쟁탈전, 램덤 영웅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었다.
지난 3월 9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여 3주 만에 신청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해 화제를 모은 이 게임은 지난 4월 7일부터 13일까지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오는 25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