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성령 소속사 “실검 1위요? 기분 좋은 이슈”…소속사 홈페이지도 다운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김성령 소속사 “실검 1위요? 기분 좋은 이슈”…소속사 홈페이지도 다운돼 사진= 김성령 '인스타그램' 캡처
AD



배우 김성령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단 한장의 사진이 인터넷의 모든 이슈를 선점하고 있다. 정치 뉴스로 가득한 대선 정국인 점을 감안하면 가히 이례적이라 할 수 있다.

김성령 소속사 “실검 1위요? 기분 좋은 이슈”…소속사 홈페이지도 다운돼 사진=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캡처



실제로 19일 오후 3시가 넘어가는 지금 각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는 김성령이 있고 문재인 등 대선 관련 이슈는 하위권에 머물러있다.

김성령 소속사 “실검 1위요? 기분 좋은 이슈”…소속사 홈페이지도 다운돼 김성령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사이트. 4월 19일 오후 3시 기준 사용자 폭주로 다운됐다.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캡처



김 씨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역시 사용자 폭주로 다운 된지 오래다.


현재 ‘기분 좋을 비명’을 지르고 있을 소속사는 아시아경제와의 통화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깜짝 놀랐다"며 얼떨떨하면서도 내심 기분 좋은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홈페이지가 다운이 된 것은 알고 있냐는 질문에 잠시 머뭇거리더니 "다운됐어요?"라며 기자에게 되물었다.


이처럼 김성령이 올린 단 한장의 사진은 소속사도 체감할 수 없을 정도로 말 그대로 뜨거운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김성령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대학생 아니세요?”, “자기관리 어떻게 하시길래”, “저 몸매 실화냐”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1988년 제32회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김성령은 남다른 스타일과 미모를 자랑하며 대중의 인기를 받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한승곤 기자 hs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