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TV쇼핑, 올레TV 2번 채널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20~30일 양방향 서비스 활용 생필품 특가전

신세계TV쇼핑, 올레TV 2번 채널 론칭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세계TV쇼핑이 IPTV 방송인 올레TV의 2번 채널에서 방송을 시작한다. 채널이동을 통한 조정으로, T커머스 업체가 IPTV에서 한 자리 수 채널에 진입한 것은 이번 신세계TV쇼핑이 처음이다.


이를 기념해 오는 2번 채널 방송 첫 날인 20일부터 30일까지 양방향 서비스를 활용해 한우, 세제 등 주요 생필품에 대한 특가전을 진행한다. 행사 상품으로는 조선호텔 김치, 보조개 사과 등 식품에서부터 건강식품, 가전, 생활용품, 패션 등 전장르에 걸쳐 다양하게 준비했다. 같은 기간 동안 10% 적립금 제공(일부상품 제외)과 함께, 행사카드(KB·NH카드) 10% 청구할인을 제공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3회 이상 구매하고, 총 결제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포트메리온 시리얼 세트’를, 올레TV 시청자 중 신세계TV쇼핑 첫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김군선 신세계TV쇼핑 대표는 "신세계TV쇼핑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T커머스 쇼핑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더 알리기 위해 업계 최초로 IPTV 한 자리 수 채널에서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쇼핑 편의 제공을 통해 홈쇼핑과 차별화된 T커머스 쇼핑의 장점을 알리고, 신세계TV쇼핑의 경쟁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