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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삼립,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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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삼립,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개최 지난 14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SPC삼립 본사에서 열린 '소비자중심경영(CCM)'선포식에서 윤석춘 SPC삼립 사장(사진 왼쪽)과 김재섭 최고 고객 책임자(CCO)(사진 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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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SPC삼립이 지난 14일 양재동 본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인증 제도' 선포식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인증(CCM)은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검증하는 것으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이날 선포식에서 SPC삼립은 CCM 사무국을 신설해 CCM인증 TF를 추진하기로 했다. 김재섭 지원부문장을 최고 고객 책임자(CCO)로 임명하고, 소비자 중심의 경영활동을 통해 고객 서비스 만족도 제고에 주력하기로 결의했다.


SPC삼립은 모든 서비스 품질 혁신을 통해 올해 하반기 중으로 인증을 완료할 계획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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