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중은행, '5월 황금연휴' 잡아라…'환전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8초

시중은행, '5월 황금연휴' 잡아라…'환전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오는 5월 첫째 주 최장 '11일'의 황금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시중은행이 연휴를 겨냥한 각종 이벤트 상품을 출시했다.


신한은행은 '5월 황금연휴'를 겨냥해 오는 17일부터 외화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 및 경품을 제공하는 '낙낙(樂! knock!) 골든위크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17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총 26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한은행은 미화(USD)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 경품응모가 포함된 골든쿠폰 9만매를 전국 영업점(인천국제공항, 김포공항, 제주공항 제외)에서 제공한다. 골든쿠폰에는 롯데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 교환권과 10% 금액 할인권, 포켓 와이파이(WiFi) 특가할인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비대면 채널 써니뱅크, 인터넷뱅킹, S뱅크를 통한 환전 고객에게는 최고 90%까지 환율 우대한다. 아울러 여행자보험, 항공 마일리지 적립, OK캐시백 등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시중은행, '5월 황금연휴' 잡아라…'환전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도 오는 5월말까지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트립(My Trip)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 전용 애플리케이션 '리브(Liiv)'를 이용해 환전하는 고객은 KB국민은행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최대 90%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 위치한 서울역 환전센터를 통해서도 최대 90%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시중은행, '5월 황금연휴' 잡아라…'환전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도 17일부터 5월12일까지 영업점에서 미화상당 300달러 이상 환전하는 고객이 대상으로 주요통화(USD, JPY, EUR) 기준 최대 75%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외화를 살 때는 물론, 해외여행 후 남은 금액을 재환전시에도 이벤트 기간 중이면 동일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또 면세점과 제휴해 두타 면세점, 한화갤러리아 면세점 등에서 5000~5만원 상당 금액사은권·선불카드·온라인적립금·화장품특별사은품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우리은행은 모바일플랫폼인 '위비톡'을 통해 거래고객이 아니어도 90%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