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총사로 돌아온 아워홈 김치말이, 이름 빼고 다 바뀌었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아워홈, 김치말이 국수·물냉면 업그레이드 출시…신제품 김치말이 비빔국수도 선봬

삼총사로 돌아온 아워홈 김치말이, 이름 빼고 다 바뀌었네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아워홈이 지난 여름을 뜨겁게 달군 ‘김치말이 국수·물냉면’ 2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하고 신제품 ‘김치말이 비빔국수’를 새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아워홈 ‘김치말이 국수·물냉면’ 2종은 2년에 걸쳐 독자 개발한 김장독 발효기술이 적용된 김치말이 육수로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아워홈은 2017년 여름 냉면 시장 공략을 위해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렴해 ‘김치말이 국수·물냉면’에 대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시행했다.

가장 큰 변화는 면발에서 찾을 수 있다. ‘김치말이 국수’는 쌀과 밀을 최적 비율로 혼합해 부드럽고 탱탱해졌고, ‘김치말이 물냉면’은 감자전분에 타피오카를 첨가해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기본 구성으로 김·깨 고명도 추가됐다. 김·깨 고명은 시원한 김치말이 육수에 고소한 맛을 더할 뿐만 아니라 군침 도는 비주얼을 완성시키는 비장의 무기이다.


제품 패키지 역시 제품 비주얼이 돋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변경해 트렌드를 반영했다.


신제품 ‘김치말이 비빔국수’는 아워홈의 특제 김치말이 육수를 비빔소스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맛의 핵심인 김치말이 비빔소스는 김치 발효 추출물에 마늘, 생강 등을 더해 새콤달콤하면서도 시원한 장독대 김치의 깊은 풍미를 살렸다.


세 제품 모두 2인분 용량으로 7480원에 판매된다. 오는 2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서 김치말이 국수 시리즈를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과 함께 3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 선보인 김치말이 국수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김치말이 비빔국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