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워드 앱 ‘애드박스’, 인기모바일게임 ‘얼터너티브 걸즈’ 캠페인 추가

시계아이콘00분 4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95% 점유율의 모바일게임유저 커뮤니티 1위 헝그리앱이 새롭게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게이머들 사이에 어플로 돈을 버는 앱테크 열풍을 불러오고 있는 가운데 인기 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이 추가됐다.


리워드 앱 ‘애드박스’, 인기모바일게임 ‘얼터너티브 걸즈’ 캠페인 추가 사진=헝그리앱
AD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로 유저가 직접 게임의 홍보를 담당, 홍보를 통해 다운로드 등의 행동이 이루어졌을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에 능통한 재테크족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에 추가된 캠페인은 ‘얼터너티브 걸즈 forKakao(이하 얼터너티브 걸즈)’로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가능하다.


‘얼터너티브 걸즈'는 VR(가상현실) 기술을 도입하여 눈앞에서 실제로 움직이는 듯한 소녀들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 육성 시뮬레이션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미소녀 육성 RPG다. 지난 11일 4성 ‘정의의 아군 등장 아이리’, 3성 ‘달밤의 마법 마치’, 2성 ‘매직 나이트 사쿠라코’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뽑기 ‘달밤의 매직 나이트’를 업데이트해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현재 ‘애드박스’에서는 ‘얼터너티브 걸즈’외에도 '클럽오디션', '뮤오리진', ‘오늘도환생’, '삼국야망2 온라인', '창공의수호자', ‘피망포커’ 등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