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4월 12일 수요일

시계아이콘00분 54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한줄 코멘트 : 현재의 생활에 만족해야 합니다. 그래야 더 좋은 기회를 맞이하게 됩니다. 욕심은 좋지 않습니다.
48년생 친구로 인한 경제적 손실을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60년생 사람들 사이에서 주목 받을 만한 행동을 하게 될 것입니다.
72년생 감정의 부유로 금전의 지출이 강해질 것입니다.
84년생 자신의 생활에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한줄 코멘트 : 다소 책임이 과중한 것 같습니다. 구분을 지어 처리하지 않으면 정리가 되지 않습니다.
49년생 상당한 금전적 이득이 있으나 즐거움을 추구하면 그만큼 나가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권태로움을 소비로 충족시키려 한다면 후회가 따를 것입니다.
73년생 일을 확장하거나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게 될 것입니다.
85년생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한줄 코멘트 : 욕심이 나는 시기입니다. 평소 주변에 협조적이고 조직적인 활동에 익숙해져 있다고 해도 욕심이 많이 날 수 있습니다.
50년생 재물이나 인재를 얻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금전의 지출은 있지만 그 밖의 일은 원만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74년생 본분을 알고 행동하면 따르는 이가 있을 것입니다.
86년생 어떤 일을 새롭게 시작할 기틀을 마련하게 될 것입니다.


한줄 코멘트 : 사물이 새로 시작된다는 뜻이 있으니 대체로 운이 좋아져 갑니다. 기세가 강해 모든 일에 지나치게 될 경향이 있습니다.
51년생 정력적이고 의욕이 왕성해지므로 너무 자기 주장을 내세우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63년생 상대방으로부터 부탁을 받아 대신 처리해 주거나 그 사람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75년생 다른 사람보다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87년생 장애물이 예상되니 좌절하지 말고 끝까지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한줄 코멘트 : 정신적, 물질적 자본을 투자할 만한 일을 하게 됩니다. 이제 삶의 가치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52년생 기뻐할 일이 생길 운입니다.
64년생 금전상 이득을 보거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76년생 수습하기 어려운 문제로 근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88년생 애착을 갖던 일거리에 약간의 문제가 생길 소지가 있습니다.



한줄 코멘트 : 그동안 적지 않게 자신을 괴롭혀 왔던 근심 걱정들이 말끔히 사라질 것입니다. 평화로운 기분을 맛볼 수 있습니다.
53년생 집안에 관련된 일로 신경 써야 할 일이 늘 것입니다.
65년생 불완전한 일을 맡게 되거나 그 일로 인해 금전상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77년생 하는 일이 시원스럽고 깨끗하게 매듭지어질 것입니다.
89년생 생활에 변화가 생기며 근심이 사라질 운입니다.



한줄 코멘트 : 경솔하게 행동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중히 보내야 하는 날입니다.
54년생 너무 많은 책임을 맡지 않도록 몸을 사리시기 바랍니다.
66년생 자신의 노력이 헛되지 않을 것입니다.
78년생 모처럼의 성과가 무의미해질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90년생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한줄 코멘트 : 맡고 있는 일에 책임을 다해야 하므로 강한 정신력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55년생 아랫사람과 마음을 잘 맞춰야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67년생 정신적 자극을 받아 생활의 활기를 찾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일 처리가 순조로울 것입니다.
91년생 새로운 인연이 생기거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한줄 코멘트 : 무엇이든 지나친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있으니 마음을 푸세요.
56년생 인간관계가 원만해져 일이 잘 풀리고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68년생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80년생 가진 것이 흩어질 수 있으니 안으로 모아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92년생 즐거움으로 인한 낭비가 심할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한줄 코멘트 : 싫어도 해야 하는 일이 있는 하루입니다. 어차피 할 거 열심히 한다면 나중에 편합니다.
45년생 가정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잘 다독여야 합니다.
57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말처럼 결실이 값지게 느껴질 것입니다.
69년생 이상적인 일을 체험하게 됩니다.
81년생 어떤 일을 강제적으로 처리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한줄 코멘트 : 가장 친한 친구가 어려운 부탁을 할 수 있습니다. 친구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으면 거절하는 게 좋습니다.
46년생 소원하던 일을 성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58년생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행운을 얻을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70년생 다른 사람과 비교당하는 일이 생기므로 마음에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82년생 친구와 사소한 말다툼으로 서먹한 사이가 될 수 있으므로 가까운 사이일수록 말실수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한줄 코멘트 : 언쟁을 벌여 날카로울 수 있습니다. 서로에게 도움이 되지 못하니 참아야 합니다. 이때의 언쟁은 유독 상처가 깊을 수 있습니다.
47년생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아무도 없어 막막한 심정이 드는 때입니다.
59년생 분쟁에 휘말리지 않도록 사전에 주의를 요합니다.
71년생 능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생길 것이므로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83년생 잘 나가던 일이 틀어질 수 있으므로 감정적이기 보다는 이성적으로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이니컴퍼니 제공)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당신에게서 행운이 떠나가는 것이 보인다. 남자들에게는 여자가 떠나가기 쉬운 날이 될 수도 있다. 여자들에게는 각종 행운이 당신을 떠나가는 것이다.
◆행운벌기tip: 모든 만남엔 이별이 있다. 받아들일 것.



황소자리(4.20~5.20)
구설과 사람들의 오해에서 벗어나게 된다. 또한 다툼을 벌였던 사람이 있다면 화해하게 된다.
◆행운벌기tip: 진실만을 말할 것.



쌍둥이자리(5.21~6.21)
이동이나 이사를 하지 말고 돌아다니지 않도록 주의하라. 이성과 관련된 사람이나 친구들과 분란·대립이 생길 수 있다.
◆행운벌기tip: 다툼을 피할 것.



게자리(6.22~7.22)
마음이 불안정하고 괴롭고 혼란스럽다. 머리가 우둔해져 잘 돌아가지도 않는다. 좌불안석에 초조하고 우울함이 올 수 있다.
◆행운벌기tip: 명상을 할 것.



사자자리(7.23~8.22)
상황이 힘들고 괴롭다. 머리가 좋고 비상한 사람의 조언을 듣고 싶겠지만 그 조언은 사실상 공허한 말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길을 가라.
◆행운벌기tip: 소신을 가질 것.



처녀자리(8.23~9.23)
장사꾼의 신이자 도둑·역술인·시인·소설가·과학자의 신이 당신의 운에 임했으니 앞서 언급한 모든 일을 업으로 삼는 이들에게 길한 날이다. 머리가 좋고 비상해진다. 하지만 사기는 금물이다.
◆행운벌기tip: 정직해질 것.



천칭자리(9.24~10.22)
미용사나 요리사·무용가·조각가·정원사들에게 길한 날이다. 이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행운이 따른다.
◆행운벌기tip: Let's dance!



전갈자리(10.23~11.22)
많은 사람들의 결정권을 자신이 주도하게 되나 오히려 손해를 끼치게 할 가능성이 높다. 그러니 그들 스스로 선택하게 두는 것이 좋다.
◆행운벌기tip: 오지랖부리지 말 것.



사수자리(11.23~12.24)
높은 지위의 사람들과 불화가 벌어지기 쉽다. 웬만하면 다툼을 피하는게 당신에게 득이다. 당신이 감당하기엔 상대방이 너무 강하다.
◆행운벌기tip: 당신의 안위를 돌볼 것.



염소자리(12.25~1.19)
사업, 장사, 학업 등에 좋은 날이다. 공부나 발명, 창작활동에 매진해보라.
◆행운벌기tip: 잔머리를 잘 사용해볼 것.



물병자리(1.20~2.18)
친구 등 많은 사람들과 분란이 일어나기 쉽다. 또한 물가에서 위험스러운 상황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행운벌기tip: 물가를 조심할 것.



물고기자리(2.19~3.20)
연애운·결혼운이 있다. 애인과 데이트를 나가거나 파티를 즐기기에 좋은 날이다.
◆행운벌기tip: 데이트를 즐길 것.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1510:17
    "눈에 띄게 달라졌다" 36억 투입해 '자동화·자원화' 확 달라진 도축장⑤
    "눈에 띄게 달라졌다" 36억 투입해 '자동화·자원화' 확 달라진 도축장⑤

    정부가 추진해 온 자유무역협정(FTA) 국내보완대책이 도축·가공 현장의 체질 개선으로 이어지고 있다. 부산·경남권의 핵심 거점인 부경양돈협동조합 통합부경축산물공판장과 대전·충남권의 대전충남양돈농협 산하 포크빌축산물공판장은 시설 현대화를 통해 생산성과 위생, 환경 성과를 동시에 끌어올리며 국내 축산물 경쟁력 강화의 실증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수입 축산물과의 경쟁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공판장의 역할이 단순

  • 25.12.1209:58
    '똥값의 역전'…70억 투입하자 악취 나던 분뇨가 돈이 됐다 ④
    '똥값의 역전'…70억 투입하자 악취 나던 분뇨가 돈이 됐다 ④

    정부가 추진해 온 자유무역협정(FTA) 국내보완대책이 제주 축산 현장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제주 한라산바이오는 그 대표적인 사례로, 가축분뇨를 재생에너지와 비료로 전환하며 지역 축산업의 환경 기반을 바꾼 시설로 꼽힌다. 제주에서는 약 55만~60만마리의 돼지가 사육되며 하루 2500t 가까운 분뇨가 발생하는데, 한라산바이오는 이를 안정적으로 처리하고 자원화하는 데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장에서는 "분뇨가

  • 25.12.1108:51
    멀쩡한 사과 보더니 "이건 썩은 거예요" 장담…진짜 잘라보니 '휘둥그레' 비결은?③
    멀쩡한 사과 보더니 "이건 썩은 거예요" 장담…진짜 잘라보니 '휘둥그레' 비결은?③

    "자유무역협정(FTA) 국내 보완대책을 통해 설립된 '충주 거점 산지유통센터(APC)'는 단양과 제천, 음성, 괴산 등 충북 북부권에 위치한 농가 650곳에서 생산한 사과를 세척·선별·포장·출하하는 과실 전문 APC입니다. 생산단계부터 관리하고 사과 브랜드화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 저온저장고와 선별기 등을 통해 비용을 줄여 농가엔 더 큰 수익을, 소비자들에겐 품질 좋은 사과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 25.12.1010:18
    고품질 韓 조사료 키워 사료비·수입의존도↓ ②
    고품질 韓 조사료 키워 사료비·수입의존도↓ ②

    59개 국가와의 (자유무역협정FTA) 체결 이후 축산농가의 부담을 줄이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정부의 국내보완대책 가운데 하나가 '조사료생산기반확충 사업'이다. 조사료는 볏짚이나 목초 등 거친 섬유질 위주의 사료로, 이 사업을 통해 국산 조사료의 생산·유통·가공 기반을 갖춘 지역 단위 가공·유통센터가 확충되면서 국산 조사료 품질과 시장 신뢰도가 눈에 띄게 개선됐다는 평가가 나온다. 전북 김제에 위치한 전주김제

  • 25.12.0909:11
    "1인당 3500만원까지 받는다"…'직접 지원'한다는 FTA국내보완책①
    "1인당 3500만원까지 받는다"…'직접 지원'한다는 FTA국내보완책①

    올해 3분기 기준 한국은 22개의 자유무역협정(FTA) 발효를 통해 59개 국가와 FTA를 활용한 무역에 나서고 있다. 한국의 첫 FTA인 한-칠레 FTA가 발효된 2004년 4월 이후 약 21년 5개월 만의 성과다. 정부는 현재 전 세계 국내총생산(GDP) 85% 수준인 FTA 네트워크를 글로벌 1위인 90%까지 더 넓고 촘촘하게 확충할 방침이다. FTA 네트워크 확대에 따라 한국의 수출 시장이 넓어진 만큼 수출액도 2004년 2538억달러에서 2024년 6836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