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유아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 론칭
기존 유명브랜드사 제품 대비 최소 30% 가격 낮춰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유아용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소이베베는 이베이코리아의 육아용품 전문 매니저들이 화장품회사 오쎄와 함께 상품 기획단계부터 포장과 마케팅 등에 참여해 공동기획한 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로션, 크림, 수딩젤, 바스, 마스크팩 등 유아스킨케어 5종이다.
이들 제품은 피지분비량이 적어 세균 감염에 취약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 전용으로, 콩 성분을 함유했다. 불필요한 개별 포장박스 및 광고 등을 지양하고 오로지 ‘상품의 질’에만 집중해, 기존 유명 브랜드사 제품 대비 최소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로션과 크림, 수딩젤은 각각 8900원에, 바스는 9900원, 키즈 마스크팩은 1만2900원에 판매한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소이베베 스킨케어 전 라인을 균일가 8900원에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2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행용 파우치 6종도 증정한다. 단, 마스크팩은 제외된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베지밀 어린이두유 다빈치 딸기맛(1박스, 16개입)’도 제공한다. 자세한 상품 및 이벤트 내용은 G마켓과 옥션 각 사이트에서 ‘소이베베’를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