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루날림 최소화했다"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리뉴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발색력ㆍ밀착감 높이고, 새 컬러 33종도 도입

"가루날림 최소화했다"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리뉴얼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리따움은 스테디 셀러 ‘모노 아이즈’가 업그레이드 출시됐다고 3일 밝혔다. 매트, 쉬머, 글리터까지 총 3가지 제형 타입으로 선보인다. 기존 베스트 셀러인 31종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제형적인 측면에서 가루날림을 최소화하고, 발색력과 밀착감은 높였다. 트렌디한 컬러의 33종도 신규 도입해 모노아이즈의 전체적인 제형 및 컬러 체계를 재정비했다.

신제품 모노 아이즈 64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대표상품인 '아리따움 모노 아이즈 AD'는 5000원, 모노 아이즈 공용기 4구는 8000원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있다. 오는 8일까지 아리따움 제품 구매시 럭키찬스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 32만원 상당의 리미티드 모노 아이즈 64종 전컬러 팔레트를, 2등 이하에게는 모노 아이즈 4컬러와 공용기 교환권, 아리따움 온ㆍ오프라인 10% 할인 쿠폰 증정 등의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또한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는 모노 아이즈 3종 구매 시, 추가 모노 아이즈 1종 및 4구 공용기 팔레트 1종을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