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카드 RPG ‘창공의 수호자’가 유저 커뮤니티 ‘창공의 수호자 헝그리앱’을 통해 시즌2 업데이트로 추가될 신규 이벤트 카드 1종을 먼저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카드는 5성 ‘루미에르’로 적군 전체에게 피해를 입히고 쇼크 상태로 만드는 ‘세틀라이트 어택’, 아군의 체력을 회복하고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굳건한 결의’ 스킬을 비롯해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높이는 리더 스킬을 가지고 있다. 해당 카드는 3월 30일부터 4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스페셜 접속 이벤트를 통해 무조건 획득 가능하며, 일정 미션을 클리어하면 ‘경험치 부스터 24시간’과 ‘론 50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창공의 수호자’는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오는 30일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 떠오르는 게임 추천 어플 ‘찌’를 통해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업데이트 후 ‘3~5성 뽑기권 3매’, ‘파워캡슐 200개’, ‘경험치 부스터 24시간’ 등 특전을 제공한다.
게임 및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저 커뮤니티 ‘창공의 수호자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고, 게임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