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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펜 "이제는 온라인ㆍ모바일로 신발 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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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몰에 이어 앱 출시까지…O2O서비스 제공도

슈펜 "이제는 온라인ㆍ모바일로 신발 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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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랜드리테일의 슈즈 제조ㆍ유통총괄(SPA) 브랜드 슈펜이 온라인 영역 강화에 나섰다.

슈펜은 올해 초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오픈한 데 이어 이달 초 구글스토어와 앱스토어에 앱을 동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월 공식 온라인몰 슈펜닷컴을 오픈한데 이은 앱 출시로, 소비자들이 모바일로도 슈펜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했다.


또 온라인몰을 통해서는 온ㆍ오프라인연계(O2O)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이 천안 물류센터와 전국 45개 매장 중 출고지 또는 수령지를 선택, 상품의 재고 현황을 직접 파악할 수 있게 했다. 온라인 결제 이후 원하는 매장을 방문하거나 출고지를 선택해 제품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몰은 10~30대 젊은 소비자의 이용률이 높아 트렌디한 상품에 대한 고객 반응을 테스트하기에도 좋다. 실제로 슈펜은 지난달 출시한 캐릭터 무민 협업 온라인 전용 상품이 완판되자 이달부터는 해당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선보였다.


한편 슈펜은 1년에 두 차례, 봄ㆍ여름 및 가을ㆍ겨울시즌마다 온라인 전용 할인 행사인 ‘블랙먼데이’도 개최할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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