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홍윤화·심진화, '웃찾사 레전드매치' 시청 독려 SNS '눈길'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홍윤화·심진화, '웃찾사 레전드매치' 시청 독려 SNS '눈길' 개그우먼 홍윤화,심진화가 시청자들에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사진=홍윤화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와 심진화가 SNS를 통해 '웃찾사'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홍윤화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웃찾사'코너 '콩닥콩닥 민기쌤' 동료들 사진과 함께 "오늘밤 11시10분, 새로워진 '웃찾사'본방사수~ 얘는 해요"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홍윤와는 연인 김민기, 윤효동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심진화도 이날 인스타그램에 '웃찾사'에 함께 합류한 남편 김원효를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심진화는 "우리 남편이 웃을 때가 가장 좋고, 행복해 할 때가 제일 좋다. 개그를 사랑하고 아이디어 회의를 게을리 하지 않고 또 그것을 무대에서 멋지게 소화하는 김원효씨. 무대가 어디든 그 무대에서 빛나는 당신은 같아요. 내 남편 응원합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끈다.


특히 심진화는 그 와중에도 김원효가 출연하는 '웃찾사-레전드매치'홍보하며 해시태그를 붙여 넣었다.


그의 애정 담긴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글이 너무 멋져요 ~~ 자기일을 열심히 하는 모습이 젤루 멋지죠(jun***)", "사랑한다면 이들 부부처럼(ise***)", "슷한 시기에 결혼을 해서 늘 지켜보는 부부예요~ 여전히 예쁜 부부네요! 본받을게요 (win***)"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웃찾사-레전드매치'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