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홈쇼핑, 'EBS리딩클럽 + 삼성 갤럭시탭' 단독 론칭 방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구독권+태블릿PC 세트상품 75만9000원

현대홈쇼핑, 'EBS리딩클럽 + 삼성 갤럭시탭' 단독 론칭 방송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현대홈쇼핑이 20일 'EBS 리딩클럽 + 삼성 갤럭시탭'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세계적인 영어 교육 기관인 옥스포드의 핵심 교재를 갤럭시 탭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콘텐츠 상품이다.

현대홈쇼핑이 홈쇼핑 업계에서 처음으로 방송하는 이 상품은 영국의 초등 교과과정 기반의 '옥스포드 프리미엄 리더스 ORD(Oxford Read & Discover) · ORI(Oxford Read & Imagine)'를 디지털 콘텐츠로 제공한다. 영국의 초등 교육과정의 자연과학 스토리를 담은 'ORD 교재 58권'과 창작 동화 내용을 담은 'ORI 교재 42권' 등 총 100권을 만나 볼 수 있다.


현대홈쇼핑은 이 '옥스포드 핵심 리더스' 시리즈를 두 가지 형태로 판매한다. 디지털 3년 구독권과 삼성 갤럭시탭 태블릿PC로 함께 판매하는 세트 상품을 75만9000원에 제공하며, 디지털 3년 구독권만 희망할 경우엔 49만9000원에 판매한다. 무이자 최장 17개월까지 지원해준다.


디지털 콘텐츠의 경우 태블릿 PC와 노트북, 스마트폰 등 최대 4개 기기 동시 접속이 가능하고, 터치 한번으로 미국식 발음과 영국식 발음을 선택 할 수 있다. 500년 역사의 옥스포드 교재를 전자책 플랫폼으로 구현하는 기술을 사용해 'EBS 리딩클럽'에서 단독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콘텐츠 구독 기간 3년 중 종료 1개월 전까지 70% 이상 진도율 달성한 고객 대상에게는 평생 구독 기회까지 제공한다.


또한 추가 구성으로 '렛츠고 리더스(Let'go readers)' 56권을 증정하며, 태블릿 패키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회전식 태블릿 거치대까지 증정한다. 이 날 론칭 특별 혜택으로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교환권 2장'도 제공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