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대한민국 대표 게임 채널 헝그리앱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사전공모자들’이 금일(10일) 오후 7시 모바일 액션 RPG ‘팀 가디언’으로 사전예약 상품 전량 매진 기록을 이어 나간다.
‘사전공모자들’은 사전예약 어플 1위 ‘모비’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게임 사전예약 홈쇼핑이다. RPG, CCG, 무협, 댄스 등 장르에 관계 없이 맡은 게임 모두 목표 달성에 성공해 ‘프로완판러’라는 수식어가 붙었으며, 전 프로게이머 출신의 인기 게임 해설위원 ‘온상민’과 미스코리아 출신의 게임 전문 MC ‘유지형’이 진행을 맡아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픽토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팀가디언’은 고유의 특성과 스킬을 지닌 20여 종 이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수집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다. 보유하지 않은 영웅 캐릭터로도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1대1 PVP, 보유한 캐릭터를 활용하여 승부하는 3대3 PVP 등의 대전 시스템을 갖추었으며 '시간의 문', '보스 레이드', '길드전'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한다. 현재 원스토어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며, 구글플레이 추가 출시를 위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공모자들’ 생방송 시청자 및 방송 중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사전공모자들 전용 쿠폰’과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며, 유저 커뮤니티 '팀가디언 헝그리앱'에 방송 인증샷을 올린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방송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아프리카TV, 카카오TV, 트위치를 통해 시청 가능하고, 아프리카TV와 유튜브, 트위치에 접속하면 채팅을 통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