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협중앙회 광주지역본부,완도해조류박람회 성공개최 힘 보탠다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농협중앙회 광주지역본부,완도해조류박람회 성공개최 힘 보탠다
AD


[아시아경제 김현종 기자]완도군(군수 신우철)은 지난 7일 농협중앙회광주지역본부(본부장 박태선)와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입장권7,000매를 사전 예매하는 구매약정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서 완도군과 농협중앙회광주지역본부는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공동홍보와 국내?외 관람객 유치를 위해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세계 최초로 해조류를 테마로 개최되는 박람회를 통해 우리나라 해조류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려 세계시장 주도권을 선점하는 계기를 만들겠다”며 “박람회에 대한 농협직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박태선 농협중앙회광주지역본부장은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성공개최는 지역의 발전을 도모하는 매우 중요한 행사”라며 “성황리에 치러질 수 있도록 적극 협조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최초 해상전시관에서 펼쳐질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는 ‘바닷말의 약속 미래에의 도전’이라는 주제로 4월 14일부터 5월 7일까지 24일간 완도엑스포벨트 일원에서 전시, 체험행사, 비즈니스미팅, 국제 학술행사 등 산업형 비즈니스 박람회로 개최된다.



김현종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