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9일 세탁기 신제품 미디어데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2017년형 플렉스워시 세탁기 신제품…세탁물 종류, 양, 시간 맞춰 동시·분리 작동 가능

[아시아경제 류정민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9일 오전 10시 서울 강남역 인근 삼성 서초사옥 5층 다목적홀에서 2017년 세탁기 신제품 출시 미디어데이를 열기로 했다.


삼성전자의 미디어데이 행사에서는 서병삼 생활가전사업부장(부사장)의 오프닝 멘트와 제품 소개, 제품 체험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7'에서 신개념 세탁기 플렉스워시를 공개한 바 있다.


삼성전자, 9일 세탁기 신제품 미디어데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17'에서 삼성전자 전시관에 방문한 관람객들이 삼성 '플렉스워시' 세탁기와 '플렉스드라이'건조기를 보고 있다.
AD

플렉스워시는 2개의 독립 공간을 일체형으로 설계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맞춤형으로 해결해 주는 신개념 세탁기라는 평가를 받았다.


삼성전자가 미국에서 공개한 제품은 상부의 3㎏급 전자동 세탁기와 하부의 21㎏급 대용량 드럼 세탁기가 일체형으로 디자인된 제품이다.


플렉스워시는 세탁물의 종류, 양, 시간에 맞춰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동시 또는 분리 작동할 수 있어 세밀하게 의류 관리를 할 수 있다. 또 사물인터넷(IoT) 기능을 더욱 강화한 스마트홈 기능을 탑재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한국향 플렉스워시는 미국에서 공개한 제품과는 차이가 있다"면서 "차이점은 9일 미디어데이 때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류정민 기자 jmryu@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