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게임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컨퀘스트 오션(Conquest Ocean)’의 출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페이지를 비롯해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 떠오르는 게임 추천 어플 ‘찌’ 등을 통해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참가한 유저 전원에게는 ‘엠버’, ‘건물 가속’, ‘자원상자’, ‘훈장’ 등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를 진행, ‘컨퀘스트 오션’의 사전예약 소식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공식 카페에 스크린샷으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PRO VR 패키지’, ‘CGV 예매권’, ‘BHC 치킨 교환권’, ‘문화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카페에 가입하여 가입 인사를 남기는 유저 모두에게 ‘엠버’, ‘통솔서’, ‘체력’ 등의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컨퀘스트 오션’은 제국건설, 함대구축 및 부대육성 등 전략 시뮬레이션의 기본기를 충실하게 구현하면서도 쉽고 빠른 전투가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실시간 침략 시스템으로 긴장감 넘치는 전투 환경을 제공하며, 점령전과 연합전 등의 대규모 PVP를 통해 기존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게임 및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컨퀘스트 오션’ 공식 카페(https://goo.gl/rqRbFh)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