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온라인게임 ‘오버워치’가 지난 1일 경쟁전 4시즌을 시작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오버워치 헝그리앱’에서는 이를 기념한 특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경쟁전 4시즌 배치고사를 마친 후, ‘오버앱’에서 전적을 검색한 인증샷을 ‘사용 인증’ 카테고리에 게재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3월 8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문화상품권’과 교환 가능한 밥알 5백 포인트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오버워치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버워치’는 지난 1일 경쟁전 4시즌을 오픈했다. 유저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된 이번 시즌의 가장 큰 특징은 실력 평점 자동 감소 시스템의 변화로 이를 통해 3,000점 이상의 실력 평점을 보유한 유저들은 일주일에 최소 일곱 번의 경쟁전을 완료해야 한다.
이와 함께 나만의 창의성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인 ‘게임 탐색기’를 추가했다. 사용자 지정 게임 모드의 확장판이라 할 수 있는 ‘게임 탐색기’를 통해 유저는 다양한 전장, 모드, 영웅 관련 설정을 원하는 대로 조정하고 직접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어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