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NM자연의품격, '콘플레이크 콜라겐 천마차'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GNM자연의품격, '콘플레이크 콜라겐 천마차'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 GNM자연의품격
AD


종합 건강식품 기업 GNM자연의품격은 국내산 천마와 콜라겐을 함유한 영양간식 ‘콘플레이크 콜라겐 천마차’ 제품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콘플레이크 콜라겐 천마차는 국내산 천마와 콜라겐을 함유한 건강식품이다. 비유전자변형식품(NON-GMO) 원료를 사용했으며, 옥수수로 만든 시리얼을 함유해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쫀득하면서 달콤해 어르신부터 아이들까지 전 연령에게 고루 사랑 받는 영양간식이다.


아울러 개별적인 스틱형 위생 포장으로 한 포씩 휴대하기 용이하고 손잡이가 달린 고급포장으로 선물용으로도 좋다.

GNM자연의품격은 이와 같은 콘플레이크 콜라겐 천마차 제품의 리뉴얼을 전격 시행했다. 리뉴얼의 일환으로 해당 브랜드는 국내산 상황버섯을 추가해 영양 및 품질을 강화했으며,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


상황버섯은 담자균류의 다년생 버섯으로 베타글루칸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버섯균사체가 증식할 때 생성되는 베타글루칸은 세포의 면역 기능을 활성화시켜 전반적인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변경된 패키지는 손글씨과 옛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던 기존 디자인에서 명조체의 깔끔한 폰트와 상징적인 포인트 색상만을 활용해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포인트 색상은 천마 원물 색상과 유사하면서 포근한 느낌을 주는 오렌지에 가까운 브라운을 활용했다.


GNM자연의품격 업체 관계자는 “천마차는 건강을 위해 찾는 소비자부터 특유의 포만감으로 간편한 영양간식을 선호하는 이들까지 여러 목적으로 찾는 건강식품”이라며, “이러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천마와 콜라겐에 이어 국내산 상황버섯을 추가하는 등 대대적인 제품 리뉴얼을 완료했다”고 말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건강즙뿐 아니라 분말ㆍ청ㆍ차 형태로 가공된 다수의 건강(기능)식품 라인을 갖춘 토털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대표식품으로 유기농 양배추즙, 깔라만시를 비롯해 아로니아, 마키베리, 카카오닙스 등 각종 슈퍼푸드 기반의 제품을 개발ㆍ판매하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