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G장학재단, '대학 상상장학캠프' 첫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KT&G장학재단, '대학 상상장학캠프' 첫 개최 KT&G장학재단이 지난 23일부터 이틀간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첫 번째 ‘대학 상상 장학캠프’를 개최했다. 장학증서 수여식을 비롯해 다양한 문화 체험 행사가 진행됐으며 사진은 캠프에 참가한 대학생들이 도자기 공예 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KT&G장학재단이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대학생 80명을 대상으로 첫 번째 ‘대학 상상장학캠프’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KT&G장학재단은 2014년 이후 선발된 고교 상상장학생 중 대학 진학자를 대상으로 엄정한 심사를 거쳐 80명의 우수 학생들을 최종 선발했다. 이들 대학 상상장학생은 대학 졸업까지 매년 최대 800만원의 학비를 지원받는다.


이번 행사는 장학증서 수여식을 비롯해 다양한 문화체험 행사 등으로 구성됐다. 힙합가수의 음악공연과 도자기 공예 체험, 개인 프로필 사진 촬영 등 추억에 남을만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았던 참가 장학생들은 서로간의 마음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유대감을 갖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KT&G장학재단은 학업 불균형을 해소하고, 교육소외계층에게 안정적인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08년 설립됐다. 사회적으로 필요한 우수 인재양성을 목표로 차별화된 장학사업을 전개하며, 특히 상상장학생 선발을 통해 중학생부터 대학생에 이르기까지 토털 케어 방식으로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